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솔직히 불편해"…'돌싱글즈3' 한정민♥조예영, 최종선택 결국 불발되나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한정민 조예영 커플의 최종선택은 어떻게 되는걸까.

ENAxMBN '돌싱글즈3' 한정민과 조예영이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둔 동거 마지막 밤 처음으로 언쟁을 벌였다. 두 사람은 한정민의 고향친구들과 만남을 마무리한 뒤 둘만의 술자리를 가졌다. 한정민은 이전 대화에서 마무리되지 않은 장거리 이야기에 관한 이야기를 다시 꺼냈다. 조예영은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지만, 한정민은 "고맙지만 굳이… 솔직히 불편하다"고 선을 그었다. 이에 조예영도 "아니야 안될 것 같아"라고 발을 뺐고 결국 한정민은 "좀 참았다 이야기 해"라며 그동안 보여준 적 없던 단호한 태도를 취했다.

그동안 서로에게 뜨겁게 돌진했던 '올인 커플'이 동거 마지막날 밤 서로의 입장차를 확인하는 대화로 위기를 맞으면서 두 사람의 최종 선택 결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제작진은 "동거 둘째 날부터 장거리 연애와 경제적인 상황 등을 점검하며 현실을 자각하기 시작한 한정민X조예영이 마지막 날 밤 '재혼'에 대한 서로의 입장 차까지 다시금 확인하게 된다"라며, "안갯속으로 빠져버린 이들의 관계를 비롯해 동거 생활 내내 온탕과 냉탕을 오간 유현철X변혜진 커플의 향방까지, 4MC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돌싱 커플들의 최종 선택 결과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방송은 4일 오후 10시 전파를 탄다. 이와 함께 오는 9일에는 '돌싱 빌리지' 이소라X최동환의 이야기 몰아보기와 '돌싱글즈' 전 시즌의 우당탕탕 데이트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추석 특집 '돌싱글즈 스페셜' 편이 전파를 탄다. 추석 특집 '돌싱글즈 스페셜'은 9일 오후 3시 50분 MBN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