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카카오TV 오리지널을 통해 선보일 보이그룹 고막소년단이 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스포일러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박혜진 연출)을 통해 베일을 벗을 5인조 보이그룹 고막소년단이 실력파 멤버들의 정체는 물론, 이들이 보여줄 비주얼과 이미지에 대한 궁금증까지 자극하고 있다.
29일 카카오엔터는 이들의 비주얼을 상상케 하는 실루엣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에서는 제복을 입은 5명의 멤버들이 화려한 조명 속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이들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이 피어오른다. 어두운 배경과 강렬한 조명의 대비 속에 멤버들의 면면은 감춰져 있지만, 매력적인 실루엣만으로도 고막소년단의 비주얼과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급상승시킨다. 더욱이 포스터 속 멤버들은 단정한 제복 패션임에도 신비로우면서도 치명적인 섹시미까지 풍기며, 오직 고막소년단이라 가능한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고막소년단' 연출을 맡은 박혜진PD는 "멤버들이 그룹 데뷔를 고대하며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다. 곧 팬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은 K-고막남친들의 첫 번째 보이그룹 데뷔 도전기다. 달콤하고 황홀한 꿀 보이스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남녀노소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을 이른바 '고막남친'들이 한 그룹으로 뭉쳐 데뷔로 나아가는 좌충우돌 과정을 밀착 리얼리티로 담는다. 프로필 촬영, 음원 제작, 녹음, 무대 준비 등 데뷔 전 단계를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9월 8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