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개시

by

컴투스는 오는 16일 국내 출시 예정인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런칭 하루 전인 15일에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전세계 1억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 최초로 소환사가 직접 등장,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다. 획일화된 기존 MMORPG 문법에서 벗어나,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의 350여 종 소환수를 기반으로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크로니클' 사전 다운로드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서버가 열리기 직전까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PC버전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사전 다운로드 참여로 출시 전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원하는 닉네임을 미리 선점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특히 PC버전은 컴투스의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하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전용 런처와 PC클라이언트를 설치한 후 접속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경계 없이 보다 넓은 화면에서 즐길 수도 있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에 참여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앞서 만나는 나만의 소환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 사전 생성이 시작되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자신이 만들고 꾸민 소환사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 내 '크로니클 사진첩' 게시판에 등록하면, 클리프, 키나, 오르비아 등 세 소환사별로 각 30명씩 선정해 소환서를 선물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