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영웅 vs 김호중 '더 트롯쇼' 1위 대결…8월 둘째주 1위 주인공은 누구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호중, 임영웅, 장윤정이 '더 트롯쇼' 1위 대결을 펼친다.

8일 '더 트롯쇼' 1위 대결 주인공이 임영웅 김호중 장윤정으로 확정됐다.

지난 생방송에서 임영웅의 '사랑역' 이 1위를 차지해 4회 1위에 오른 가운데, 이번 생방송에서 1위를 다시 한 번 거머쥐며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주 1위 후보곡은 김호중의 '빛이 나는 사람', 임영웅 '사랑역', 장윤정 '초혼'이다. 임영웅은 '사랑역'으로 아이돌 못지 않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역시 1위 행렬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크다. 김호중 역시 팬들에게 감사한 사랑을 담은 '빛이 나는 사람'으로 큰 인기를 얻는 데 이어 장윤정의 '초혼'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대중 트로트이기에 세 후보 중 우열을 가리기가 힘든 상황이다.

한편,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8일 밤 9시 5분~밤 10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다.

8일 '더 트롯쇼' 생방송에는 김희재, 한혜진, 서지오, 화연, 강혜연, 조명섭, 풍금, 성리, 김의영, 금잔디, 김중연, 양지원, 요요미, 신미래, 채윤이 함께하며, 밤 9시에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