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28㎏ 감량하더니, CG급 볼륨 몸매 인증샷을 잇달아 올린다. 두부 귀리 우유 등 상세하게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도 더불어 계속 화제다.
진서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흑백 화보 사진을 올렸다.
과감한 뒷태 노출에 시스루 하의로 애플힙을 강조한 스타일이다.
또 다른 사진 또한 파격적인 콘셉트인데, 카디건을 살짝 걸친 채 포즈를 취해 가슴 볼륨감을 강조했다.
이에 앞서 진서연은 자신의 SNS에 "28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서연은 "목표 무게까지는 가볍게 산책하고, 그 무게를 달성한 이후부터는 빡빡하게 운동해야 한다. 무조건 빠진다"며 "이 식단은 종합비타민을 같이 섭취해야 더 효과적이다. 물을 많이 마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방법은 단기간 몸무게 감량 및 장기간 유지에 초점을 맞춘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진서연은 지난해 11월 6일 종영한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한성혜 역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영화 '리미트'에 출연했다.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