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방화 (Arson)'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전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이홉은 14일 공식 SNS에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타이틀곡 '방화 (Arson)'의 뮤직비디오 한 장면이 담긴 티저 영상을 올렸다. 24초 분량의 영상에는 차에서 강력한 폭발이 일어나는 장면이 담겼다.
어둠이 짙게 깔린 공간을 배경으로, 불타오르는 차에서 뿜어져 나오는 불꽃의 색채 대비가 뚜렷한 영상이 시선을 붙잡는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방화 (Arson)'의 한 구절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멜로디에 제이홉의 랩이 더해져 곡은 물론이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제이홉은 지난달 28일 선공개 곡이자 더블 타이틀곡인 'MORE'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MORE'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방화 (Arson)'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르기까지 'Jack In The Box'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선보였다.
제이홉의 다양한 시도와 새 도전으로 완성된 'Jack In The Box' 전곡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선공개곡 '모어'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 '디지털 송 세일즈'와 '얼터너티브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각각 2위, '핫 얼터너티브 송' 6위, '캐나다 디지털 송 세일즈' 7위, '락 송' 9위, '얼터너티브 스트리밍 송' 11위, '글로벌'(미국 제외) 12위, '글로벌200' 15위, '캐나다 핫 100' 75위에 자리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