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이 온라인 영어 레벨 테스트 '넬트(NELT)' 무료 응시 'NELT 어휘·문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내신과 수능 대비에 최적화된 영어 레벨 테스트 넬트는 영어교육전문 학술단체 '한국영어교육학회(KATE)'의 모든 심사 기준을 충족해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NE능률은 인증 획득을 기념해 '넬트'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어 선생님 전문 사이트 '엔이튜터(NE Tutor)'의 교강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엔이튜터에서 7월까지 신청 가능하다. 신청한 모든 학원에 올해 8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넬트 응시권'을 증정한다. 한 학원당 최대 200명까지 신청 가능하고, 신청한 인원수에 맞춰 응시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20명 이상 응시하는 학원에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 3매와 성적 우수 상장 6개, 50명 이상 응시하는 학원에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 5매와 성적 우수 상장 10개를 선물한다.
NE능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사설 시험을 찾는 학부모의 니즈는 충족시키고, 학생에게는 성취감 및 학습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한국영어교육학회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넬트'로 원생의 약점을 파악하고, 개인별 맞춤 학습 처방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