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피겨 퀸' 김연아의 게토레이 캠페인 메이킹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펩시코리아는 지난 14일 오후 8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연아의 게토레이 캠페인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촬영 비하인드부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장면들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이킹 영상 속 김연아는 편안한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땀을 흘리면서 운동을 하며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한강을 연이어 달리거나 쉬지 않고 운동을 하는 촬영에도 힘든 기색을 내비치지 않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캠페인에 첫 주자로 합류한 김연아는 강다니엘,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 컬래버 음원 '무브 라이크 디스(MOVE LIKE THIS)'로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브 라이크 디스'는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비로소 자신이 바라고 원하는 것들을 꼭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 가득하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세 사람은 듣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노래 '무브 라이크 디스'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연아, 아이브 안유진, 강다니엘이 참여하는 게토레이 캠페인의 콜라보 음원 '무브 라이크 디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