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나은행, 여행지원금 300만원 주는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 실시

by

하나은행은 코로나19 방역 완화에 따른 해외여행 수요 상승에 발맞춰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를 6월 9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원큐 레디투고는 환전지갑, 하나의 여행 적금,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3가지로 구성된 패키지 이벤트다. 하나원큐 레디투고에 포함된 상품 및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응모권이 차등 지급된다.

하나은행은 응모권을 모은 손님 중 추첨을 통해 여행지원금 300만원 (1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3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응모권 5개 이상, 전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환전지갑은 당일 환전과 당일 수령이 가능하고,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본인 휴대폰을 통해 외화를 쉽고 빠르게 환전 및 보관할 수 있는 모바일 환전서비스다.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가 가능하다.

하나의 여행 적금은 적금을 가입하고 제휴 여행사 여행상품으로 여행한 경우 특별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월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고,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기본금리 2.25%에 우대+특별금리 1.2% 적용 시 최대 연 3.45% (2022년 5월 30일 기준, 세전)를 제공한다.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시 1.5% 캐쉬백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벤트 기간 내 1만원 이상 이용 시 즉시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멤버십 포인트 5000 하나머니도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하나은행의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나원큐와 함께하면 좋겠다"며 "이번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및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