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빅마마 출신 이지영, 5년 만에 솔로 신곡 '기대도 돼요' 발표…위로와 희망 전하는 힐링송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가수 이지영이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이지영의 신곡 '기대도 돼요'는 장마철의 습한 날씨를 연상시키는 chill한 사운드와 이지영의 희망적인 보이스가 따뜻하게 감싸주는 듯한 곡으로 각자의 이유로 슬픔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기대도 된다'는 위로를 건넨다.

이번 신곡은 최근 정규 6집 'Born (本)'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소속 그룹 빅마마에서 뛰어난 감성을 입증한 이지영이 2017년 발매한 'Paradise' 이후 오랜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으로 한층 더 풍부해진 이지영의 감성 보이스와 확장된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다.

특히 2010년 첫 솔로 앨범 '여행을 떠나자'를 시작으로 'Miracle', '어떻게 된 거야', '가까이' 등의 곡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기반을 다져온 이지영이 5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신곡은 이지영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극대화한 편안한 멜로디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통해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새로운 힐링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지영은 신곡 발매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