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4집 '눈물' 콘셉트 포토 공개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눈물을 머금은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7일 공식 SNS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TEAR' 버전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어 이들은 29일 0시 공식 SNS에 콘셉트 포토 'TEAR'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이에 눈물을 머금은 콘셉트 포토를 통해 궁금증을 높였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꿈의 장'과 '혼돈의 장'에 이어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발표하는 앨범으로, 첫 이별을 경험한 뒤 느끼는 소년의 복합적인 감정, 그리고 이를 통해 자신과 자신을 둘러싼 세상을 조금 더 알아 가는 소년의 모습을 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ESS', 'END', 'HATE'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통해 첫 이별을 경험한 소년의 혼란과 슬픔, 분노 등 다양한 모습을 표현했다. 'TEAR'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모든 것이 멈춰 버린 듯한 시간 속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슬픔을 마주한 채, 눈물을 머금고 있다. 다섯 멤버는 물기 어린 표정으로 첫 이별의 순간을 견뎌 내는 소년의 내밀한 감정을 'TEAR'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 오롯이 담아 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발표한 '혼돈의 장' 시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하며 '4세대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올랐고, 해외 유수 매체의 극찬 속에 명실상부 '2021년 K-팝 명반'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내달 9일 'MESS', 'END', 'HATE' 그리고 'TEAR' 버전까지 총 4종으로 발매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판매처와 구성 등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