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내맞선' 대박나더니 전후차이 대박..안효섭, 집 가득 팬♥ 생일선물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안효섭이 '사내 맞선' 후 확 달라진 생일을 보냈다.

안효섭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에게 사랑이 없다면 누군가에게 사랑을 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여러분은 제게 정말 많은 사랑을 주셨다. 곁에 여러분이 있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효섭은 거실을 가득 채운 선물들 사이에서 웃고 있다. 안효섭은 "사랑을 사랑하는 모든 분을 저도 사랑한다.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거듭 남겼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거실을 채우고도 넘치는 선물들. 지난해 안효섭의 생일과는 사뭇 달라 시선을 끈다. 안효섭은 지난해 생일에도 팬들에게 받은 케이크 등을 공개하며 "다들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는 글을 남긴 바 있지만, 당시에는 케이크와 선물 등 몇 가지만 카메라에 비춰질 정도. 이번 생일에는 거실을 가득 채운 선물 상자들이 시선을 끈다.

안효섭은 최근 종영한 SBS '사내 맞선'을 통해 글로벌한 팬덤을 보유하게 됐다. '사내 맞선'은 최고 시청률 11.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할 정도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고, 지난달 30일 기준 넷플릭스 톱10에 따르면 3월 넷째 주(21∼27일) 시청 시간 3천940만 시간을 기록해 비영어권 드라마 부문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안효섭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를 택한 상황. 글로벌을 겨냥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안효섭의 인기에도 기대가 쏠린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