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오는 5월 3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아이콘(iKON)이 첫 온라인 팬밋업으로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실력, 폭넓은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아이콘이 단독 온라인 팬밋업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아이콘은 이번 [Limited] 온라인 팬밋업을 통해 그들의 활동을 기다리며 응원해온 팬들에게 그간 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팬밋업에 함께하는 팬들만을 위한 '라이브 현장 관람 특전', '영상통화 이벤트', '친필 사인이 된 포스터, CD, 비하인드 폴라로이드 증정' 등의 리미티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청자 전원에게는 아이콘의 포토카드를 제공하는 등 아이코닉(팬덤명)을 위한 특별한 선물들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오는 5월 21일 저녁 8시 전세계 150여개국에 생중계 될 iKON Online Fan Meet-up [Limited]의 티켓은 한국을 포함한 그 외에 글로벌 지역에서는 BBANGYATV(빵야 TV)와 YES24, 일본은 JUSETICKET, 동남아 지역은 THAITICKETMAJOR(태국 티켓 메이저)에서 예매 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