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짠내아이돌'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콘텐츠 제작사 피에이치이엔엠(대표이사 박병건)은 15일 '짠내아이돌'(극본 김성진, 연출 김현수) 첫 방송을 앞두고,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짠내아이돌'에서 아스트로 라키(휘연 역), 문지후(은현 역), 최성민(시우 역), 이상(찬 역), 앙자르디 디모데(로렌 역)는 엑스피어스(X-piers)라는 이름의 부캐 아이돌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된 개인 포스터는 좌측부터 로렌, 은현, 휘연, 찬, 시우 순서로 구성되어있으며, 이번 공개된 개인 포스터를 통해 메인보컬 휘연, 리더 은현, 서브보컬 찬, 메인댄서 시우, 래퍼 로렌으로 구성된 엑스피어스 각각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다.
'짠내아이돌'은 역주행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지만, 아직 정산을 받지 못해 생활고에 시달리는 인기 그룹 내 비인기 멤버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성장 코미디 드라마다.
엑스피어스는 멤버 모두 실제 아이돌 활동 경험을 한 배우들로 이뤄져 눈길을 끈다. 라키(휘연 역)는 현재 아스트로 소속이며, 문지후(은현 역)는 에이젝스, 최성민(시우 역)은 스피드와 남녀공학, 이상(찬 역)은 임팩트, 앙자르디 디모데(로렌 역)은 엠넷 '프로듀스101' 출신이다.
'짠내아이돌'은 15일 오후 8시 KBS WORLD TV를 통해 첫 방송되며, 향후 OTT와 제작사 공식 유튜브 채널(PH Drama)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