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SG, 16일 삼성전 '추신수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

by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SSG 랜더스가 '추신수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SSG는 1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를 추신수 플레이어스 데이로 지정했다.

플레이어스 데이는 선전을 응원하고 선수와 팬이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는 스페셜 이벤트로, 올 시즌 첫 번째 주인공은 추신수다.

구단은 추신수의 일러스트가 담긴 스페셜 응원 클래퍼 2000장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또, 5000명에게는 '추신수' 생수도 준다. 그리고 추신수를 응원하는 팬들이 모여서 열띤 응원을 펼칠 수 있도록 1루 프렌들리존을 '추신수 열광 응원존'으로 지정 운영한다. 해당 좌석을 구매한 팬 중 경기 1시간 전까지 도착한 팬들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또한 해당 좌석을 구매한 팬 전원에게는 플레이어스 데이 기념 티셔츠가 제공된다.

이걸로 끝이 아니다. SSG는 추신수의 이름이 마킹된 레플리카 유니폼과 친환경 유니폼을 1만원 할인 판매한다. 구장 1층 랜더스샵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경기 전에는 추신수의 플레이어스 데이 기념 영상이 송출되고, 경기 중에는 선수와 관련된 다양한 이닝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추신수를 모티브로 제작된 인형이 제공되며, 해당 인형은 행사 당일 홈런 인형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