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울산 현대, 브이티지엠피와 2022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by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 울산 현대와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2022시즌에도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 인연을 이어간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 시즌부터 울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뿐만 팬 프렌들리 활동을 위한 이벤트 용품을 지원해 왔으며, 울산은 경기장 광고뿐만 아니라 선수들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상호 간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주고받은 바 있다.

특히 지난 시즌 울산의 홈경기장 일부를 브이티코스메틱 '시카존'으로 지정, 해당 좌석 관람객 전원에게 시카 선 스프레이를 제공했다. 나아가 올 시즌에는 하프타임를 활용한 다양한 브이티 전용 이벤트를 기획, 관람객들에게 더 다가갈 예정이다.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브이티코스메틱과 아시아 명문 구단 울산의 만남이 서로에게 시너지가 될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김광국 울산 대표는 "지난 시즌부터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준 브이티코스메틱과 함께해 기쁘다. 함께 힘을 합쳐 경기장 안팎에서의 상승세를 앞으로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수단에 공급하고 또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통해 제공하면서 울산의 상승세에 기여할 것이다. 울산과 브이티코스메틱의 동행을 지켜봐 달라"라고 화답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