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합본 음원·음반 발매. 포토북·부록으로 소장가치 높여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합본 음원과 음반이 발매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OST 합본 음원은 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발매, 오프라인 음반은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판매되며, 14일부터 출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OST 음반에는 NCT 태일, 배기성, 비비, 원슈타인, 세븐틴 도겸, 트와이스 지효, Xydo(시도), 설호승 (SURL) 등 탄탄한 보컬 라인업이 들려준 9곡의 노래와 32곡의 스코어 등을 포함한 총 45트랙으로 구성된다.

특히, 오프라인 음반 내 트랙 중 드라마 내에서만 들어볼 수 있는 백이진(남주혁)의 극중 방송부 나레이션을 담은 2트랙을 오직 특별하게 오프라인 음반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CD2에 담긴 OST 'Starlight' 피아노 버전과 OST '가보자' 기타 버전의 트랙 역시 트랙에 삽입되며 드라마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음반은 드라마 내에서 등장한 카세트 플레이어를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디자인 뿐 아니라 다양한 부록 등의 구성품으로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나희도(김태리), 백이진(남주혁), 고유림(김지연), 문지웅(최현욱), 지승완(이주명) 태양고 5인 배우들의 사인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사진, 명대사가 담긴 포토북, 수학여행 장면에 등장했던 바다여행 사진,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 등 특별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6주 연속 화제성 1위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이어가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드라마답게 순차적으로 공개됐던 OST들이 멜론 등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큰 인기를 누렸다.

원슈타인, NCT 태일, 비비, 세븐틴 도겸, 트와이스 지효 등의 탄탄한 라인업과 록부터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 구성으로 사랑받았다.

특히, 5명의 배우들이 부른 'With'는 가슴 벅찬 감동과 드라마 내 몰입도를 높이며 음원 차트를 장식하고 있다.

2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시청자들을 만났던 이 드라마는 4월 3일 종영한다.

한편,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합본 음원은 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발매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판매되며, 14일부터 출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