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29일 컴백' 퍼플키스, 타이틀곡 '맴맴'…음악적 성장 '기대'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퍼플키스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퍼플키스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맴맴'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퍼플키스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맴맴'을 비롯해 '인트로 : 일루전', '날 좀 봐 (Oh My Gosh)', '프리티 사이코', '좋아 (JOAH)', '헤이트 미, 허트 미, 러브 미', '빈틈 (Cursor)'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돋보인다. 멤버 유키는 타이틀곡 '맴맴'과 수록곡 '헤이트 미, 허트 미, 러브 미' '프리티 사이코' '빈틈 (Cursor)'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고, 나고은은 '프리티 사이코'의 노랫말을 썼다. 채인은 '날 좀 봐 (Oh My Gosh)', '좋아 (JOAH)'의 작곡, 작사진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 '맴맴'에는 김도훈을 필두로 서용배, 이후상 등 RBW 소속 히트메이커들이 총출동했다. 전작의 타이틀곡 'Zombie'로 퍼플키스와 호흡을 맞춘 강지원도 힘을 보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앨범의 크레딧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길고 독특한 네일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어딘가에 숨어있는 듯한 연출이 과연 퍼플키스의 신보에 어떤 이야기가 담겼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퍼플키스의 컴백은 지난해 9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하이드 앤 식' 이후 6개월 만이다. 퍼플키스는 컴백 발표 이후 마법진을 연상케 하는 신비한 로고 모션과 고혹적인 마녀로 변신한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 또 한 번 퍼플키스 표 유니크한 콘셉트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퍼플키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맴맴'를 발표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