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교육·에듀테크 박람회인 '제19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가 4월 26~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참가자 사전 등록 접수는 내달 25일까지며, 사전 등록자에게는 50%의 입장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19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에듀테크 흐름에 따라 국내외 교육 패러다임이 변화하는 양상을 제시할 예정이다. 올해 행사는 '교육이 미래다(The Future is Education)'를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시대 교육의 핵심인 에듀테크와 함께 교육 시설/환경, 조기·초중등 교육, 직업·평생교육, 외국어 교육 등 교육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국제 교육 컨퍼런스(EDUCON 2022)에서는 전 세계 교육산업 전문가들이 교육환경의 변화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에듀테크 활성화에 따른 미래 교육의 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교육 분야의 주요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전시회 현장을 생중계하는 '교박 On-Air' 등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엄선된 신제품 및 인기 제품 쇼케이스인 '오렌지 라벨'과 팬데믹으로 인한 전시 참가 장벽을 허물고 실효성을 더한 하이브리드 해외 기업 원격 부스인 '글로벌 스마트 러닝 파빌리온'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도 마련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