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식스센스3' 단체 사진을 본 전소민, "지켜보고 있다" 경고 왜? 부상이 얼마나 심하길래…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전소민 빠진 '식스센스3'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본 전소민 반응은?

tvN '식스센스3'의 메인 포스터와 1회 예고가 공개됐다.

멤버들은 자신의 인스타에 포스터 촬영중 기념 사진을 찍어 올렸는데, 이중 이미주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에 전소민은 '지켜보고 있다'는 글을 달아 눈길을 끈다.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나타낸 표현일 수도 있고, 유머+장난기 어린 경고(?)로도 풀이된다.

전소민은 발 부상 이후 수술 등의 여파로 예정된 드라마 일정 조정이 어려워지면서, 불가피하게 시즌3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한편 이상엽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Forever with"란 글과 함께 전소민 계정을 태그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3' 포스터가 담겨있다. 이상엽, 유재석, 오나라, 제시, 이미주가 날카로운 시선으로 앞을 응시하고 있다. 이상엽은 해당 포스터에 전소민의 모습을 합성해 여섯 멤버를 완성, 전소민을 향한 우정과 그리움을 표현했다.

한편 '식스센스3'는 1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