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봉선에게 이런 재능이? '놀면 뭐하니?' 유재석 마저 감동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놀면 뭐하니?' 신봉선이 멤버들은 몰랐던 반전 재능을 펼친다.

5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이 '만나상회' 식당 첫 영업을 시작하는 가운데, 신봉선(미나)이 주방 메인 셰프로 등극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만나상회' 영업을 앞두고, 멤버들은 멘붕에 빠졌다. 메뉴 선정부터 재료 구하기, 요리, 서빙, 계산까지 멤버들이 다 해야 했기 때문. 그 가운데 신봉선은 반전 매력으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유재석은 '만나상회'를 통해 몰랐던 신봉선의 재능에 큰 감동을 느꼈다고. 주방을 지휘한 '만나상회' 메인 셰프 신봉선이 선보인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메인 셰프 신봉선, 라면 담당 유재석, 소라 찜 담당 하하. 각자 맡은 역할이 있는 가운데, 정준하는 홀 서빙을 맡아 묵직한 존재감을 뿜어냈다. 재료 손질 돕기도 자처한 정준하는 이 과정에서 뜻밖의 재능을 발견, 멤버들의 무한 우쭈쭈 '폭풍 칭찬'을 받았다고 해 관심을 더한다.

특히 '만나상회'에서 멤버들은 다른 식당과는 차별화된 운영 방침을 정해 눈길을 끈다. 식당 영업에 필요한 '가게 홍보'를 금지한 것. 이에 '행인들에게 얼굴 보이기 금지', '손님들에게 SNS 해시 태그 금지' 등 각종 금지 사항들이 선언됐다. 바닷가 식당 '찐 주인'이 된 멤버들은 과연 연예인 후광(?) 없이 영업을 잘 해낼 수 있을까.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의 우당탕탕 '만나상회' 영업기는 3월 5일 토요일 저녁 6시 2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