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Widex)가 21일부터 머신러닝 기반의 프리미엄 보청기 '이보크(Evoke)'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보크 220 모델 이상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번 혜택은 난청을 겪고 있는 어르신이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을 줄이고 주로 실내에서 생활하면서 겪는 불편함을 덜어드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따라서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올해 하반기까지 장기간 진행될 예정이다.
와이덱스의 '이보크'는 업계 최초로 보청기에 머신러닝 기술을 탑재한 하이 테크놀로지 제품이다. 사용자의 선호도에 머신러닝이 더해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는 세밀한 조정을 통해 원하는 소리를 청취할 수 있다.
와이덱스의 '이보크' 할인 혜택은 이보크220, 이보크330, 이보크440 3개 모델에 적용되며, 각 모델별로 귓속형부터 귀걸이형, 오픈형까지 다양한 제품이 마련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가격과 크기, 성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머신러닝 기반의 프리미엄 보청기 '이보크'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분들이 '듣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