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뉴트리, 약국 전용 '에버콜라겐 팜' 2종 선보여

by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가 약국 전용 '에버콜라겐 팜' 제품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팜'과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팜'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이달부터 전국 2500개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약국 전용 '에버콜라겐 팜'에는 피부 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1100mg과 최근 이너뷰티 원료로 주목받고 있는 비오틴의 일일 권장섭취량 100%가 함유됐다. 기존의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대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100mg 증량된 것이 특징이다. '에버콜라겐인앤업 비오틴 팜'은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비오틴, 부원료인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정제형 콜라겐 제품이다.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팜'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비오틴이 배합된 분말형 제품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에버콜라겐은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약국에 진출하게 됐으며, 의학적 전문성을 갖춘 약사와 상담영양사를 통해 고객에게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