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나은, 내달 에이핑크 활동 불참 선언. 불과 한달 전에만 해도 함께 한다고 했는데…

by

손나은이 에이핑크 활동에서 빠진다.

손나은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손나은은 협의 중인 차기작의 스케줄 조율이 여의치 않아 오는 2월 발매되는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활동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연말 에이핑크 팬미팅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던 손나은은 "스케줄 상의 문제로 이번 활동을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스페셜 앨범과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는 뜻을 전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인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2월 "에이핑크가 2월을 목표로 6인 완전체 컴백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손나은도 활동에 참여한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를 키웠다.

하지만 손나은은 예정됐던 앨범 활동을 갑작스럽게 빠져 에이핑크 팬들의 실망은 커질 수 밖에 없게 됐다. 어찌보면 손나은이 홀로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을 때부터 예견됐던 상황일 수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손나은도 자신의 자리에서 변함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