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젤리크루,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 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by

크리에이터 브랜드 플랫폼 젤리크루(대표 박준홍)는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과의 협업을통해 젤리크루 온라인 플랫폼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1월 23일부터 2월 3일까지 온 ·오프라인 단독 팝업스토어를 동시에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영이의 숲'은 젤리크루 톱 크리에이터로 대표 캐릭터 '꽃카'가 있으며 지난해 말 현대백화점 신촌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대전점에서도 젤리크루와 협업하여 최초로 대규모 단독 팝업스토어를 전개했다..

3회에 걸쳐 진행된 영이의 숲 단독 팝업스토어의 방문객은 2만5천여명에 달했다. 관련 인스타그램 콘텐츠도 150만건 이상 노출됐다.

이러한 열기에 힘입어 젤리크루는 온 ·오프라인 단독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영이의 숲 온라인 팝업스토어는 젤리크루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꽃카 담요 등 신상품 3종은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정판 혼술상 구매 시 소주잔 증정 이벤트, 설날맞이 랜덤 복주머니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한정 이벤트가 날짜별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 이벤트홀에서 열리며 지난 팝업스토어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인형류를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1월 20일부터 1월 24일까지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일 50명 한정 다용도 매트를 증정하며 1월 28일부터 1월 30일까지는3만원 이상 구매 시 일 30명 한정 신세계백화점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젤리크루 이강우 COO는 "작년에 진행한 영이의 숲 팝업스토어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며 "젤리크루는 개인 크리에이터들이 대중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인프라와 플랫폼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