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어드벤처 액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하 '해적2', 김정훈 감독, 어뉴·오스카10스튜디오·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의 강하늘이 오는 15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 2' 4회에 출연할 예정이다.
자칭 고려 제일검이자 의적단을 이끄는 두목 무치와의 역대급 싱크로율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강하늘이 'SNL 코리아 시즌 2'에 호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대와 장르를 불문하고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여온 강하늘은 이번 방송을 통해 오리지널 코미디쇼에 처음으로 도전,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해적2'에서 유쾌하고 인간미 넘치는 무치 역으로 변신하며 역대급 캐릭터 변신을 선보이는 만큼 이번 'SNL 코리아 시즌 2'에서 강하늘 특유의 능청스러움부터 진지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자타 공인 충무로 대세 배우 강하늘의 유쾌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 4회는 오는 15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세훈, 김성오, 박지환 등이 출연하고 '탐정 : 더 비기닝' '쩨쩨한 로맨스'의 김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설 연휴를 앞둔 오는 26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