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에 따라 호텔업계가 겨울 시즌 공략에 나섰다.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채로운 겨울 패키지를 준비했다. 아늑한 객실에서 즐기는 호캉스, 스파나 사우나 속의 힐링 등으로 다가오는 겨울을 즐겨보자.
▶도심속 호캉스
도시의 겨울은 차갑다. 하늘 높이 솟은 빌딩, 자동차의 소음은 마음을 더 춥게 한다. 떠나고 싶다. 도시를 벗어나 포근함을 느끼고 싶다.
아쉬운대로 도시속에서 찾아보자. 겨울속 포근함을. 이 곳으로 가면 된다.
서울 남산에 가면 도심 속 리조트가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다.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 반얀트리 스파, 이 속에서 오롯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 패키지가 주는 선물이다. 스파 트리트먼트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 1박을 하며, 반얀트리 스파의 개별 트리트먼트 룸에서 전신마사지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근 채 남산의 설경을 즐기다 보면 세상만사, 모든 시름을 잊을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 일탈을 선사한다. 레드와인 한잔과 함께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도시의 야경을 만끽하자. 프라이빗 고메 세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 등의 휴식 보너스도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 안에 다 들어있다. 특히 프라이빗 고메 세트는 입안에 행복을 가득 담아줄 '히든카드'다. 채끝등심, 양 갈비, 구운 랍스터, 연어 스테이크 등을 풍성하게 담아낸 육류와 해산물 플래터의 풍미 속에 '럭셔리 파티'를 즐겨보자.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하루, 매시간이 특별하다. 도심 속 겨울 여행을 위한 '이그제큐티브 패키지'가 '호캉스'족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무료 미니바 ▶레이트 체크아웃 12시 혜택이 구성품이다.
올데이 혜택은 시간대별로 즐거움을 준다. 스낵류, 커피, 차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먼트(12시~17시)', 시즌별 테마로 선보이는 달콤한 디저트와 프리미엄 로네펠트 티 등이 준비된 '웰컴 티 타임(14시30분~16시30분)', 맥주, 와인, 안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는 '해피아워(18시~21시)', 여기에 다음날 조식까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500여 권의 다양한 도서와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미국 역대 대통령이 실제 사용했던 만년필이 대통령 사진과 함께 전시된다. 탁 트인 한강조망은 이 모든 것의 배경이 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해피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강남 도심이 한눈에 보이는 편안한 객실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온수 풀로 운영되는 실내수영장에서 몸을 풀고,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다양한 맛을 즐기자. 포토존 이벤트에 참가하면 앙뜨레에서 제공하는 윈터 드링크도 마실 수 있다.
▶테마 코스
휴식에도 주제가 있다. '무엇을 위해 놀것인가', 뭔가 있는 듯 하다. 쉬어도 뿌듯하다.
더 위(THE WE) / WE 호텔 & WE 병원은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다. 한라산 청정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다. 도심은 아니지만, 맘먹고 한번 벗어나보자.
THE WE가 한라산이란 엄청난 배경속에 내놓은 상품은 '릴렉싱 윈터 패키지'다. 힐링과 함께 면역력 증진, 물광 피부라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온열 테라피와 아쿠아물광테라피가 제공된다.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자연을 이용한 치유 '숲놀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숲명상', 원시림 산책로를 걸으며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듣는 '숲해설'로 구성된 힐링의 시간이다. 온열 테라피는 심부 온도를 상승시켜 면역력을 증진 시켜주고, 따뜻한 아쿠아랩 피부관리는 광이 나는 피부를 맛보게 해준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Earth Save Green'를 준비했다. 'ESG' 경영에 동참한다는 의도다. 이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는 객실 비품을 친환경 제품으로 비치,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에코 그린 캠페인'을 실천해왔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비건샤워 얼스키트 포 트래블 제품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비건샤워 얼스키트 포 트래블'에는 플라스틱 용기를 없앤 친환경 호텔 비품 6종이 포함된다. 100% 식물성 비건 '올인원' 제품과 고체 치약 '얼스탭', 100% 식물성 소재로 구현해 자연 분해가 가능한 바이오 대나무 칫솔 '얼스브러시 & 밤부 트래블 케이스' 등이다. 가족단위 이용 고객에게는 아이와 함께 '나와 지구를 위한 플라스틱 소비 줄이기'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키즈용 이든 얼스브러시와 밤부 트래블 케이스가 추가 제공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동심' 저격 상품을 내놓았다. '위드 마이 키즈(With My Kids)', 전용 테마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다.
아이들의 다양한 흥미에 맞춰 준비한 이 패키지는 주니어 텐트, 테이블, 의자와 가랜드로 꾸며진 노보텔 테마룸에서의 1박, 키즈 브랜드 장난감 4종 제공,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는 어린이 맞춤형 복합 놀이공간으로 ▶색칠 놀이가 가능한 벽면 포스터 ▶미니 볼 풀장 ▶피규어 놀이 테이블 ▶기차놀이 테이블 등으로 꾸며져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음달 3일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야외수영장의 변신이다. 이와함께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 핫 초콜릿 2잔 제공 등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아이스링크의 불빛들 사이로 비치는 도심의 야경은 연인들의 로맨틱 감성을 더욱 '업'시켜 준다. 겨울왕국 같은 동화적 분위기는 아이들에게 신나는 추억을 안겨준다. 낭만과 추억을 한껏 쌓은 뒤 아늑한 객실에서의 휴식, 모처럼 삶이 여유로워진다.신보순 기자 bsshi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