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엔하이픈, 새 앨범 선주문장 60만장 돌파…자체 신기록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오는 10월 12일 컴백하는 그룹 엔하이의 새 앨범 '디멘션 : 딜레마' 선주문량이 60만 장을 넘겼다.

엔하이픈의 앨범 유통사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지니뮤직에 따르면, '디멘션 : 딜레마'의 선주문량이 23일 60만 장을 넘어섰다. 이는 예약판매 시작 날인 지난 17일부터 약 6일간의 국내외 선주문량을 집계한 수치로,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보더 : 카니발'의 전체 선주문량(약 45만 장)을 훨씬 뛰어넘는, 엔하이픈의 앨범 선주문량 자체 신기록이다.

이처럼 엔하이픈은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4세대 핫 아이콘'의 위력을 과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고조시키고 있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 '디멘션 : 딜레마'는 엔하이픈이 '보더 : 카니발'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자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이다.

지난 17일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인트로 : 화이트아웃'의 가사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콘텐츠 인트로 트랙 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예고한 엔하이픈은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앨범의 세 가지 콘셉트인 '스킬라' '카리브디스' '오디세우스'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