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글래드 호텔, 글래드x술담화 추석 선물 세트를 제공하는 ‘추석 패키지’ 출시

by

글래드 호텔에서 추석 연휴를 달달하게 보낼 수 있는 '달밤(달달한 밤)' 패키지를 2021년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 술담화와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글래드x술담화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달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2박 이상 투숙 시 선착순 20팀에 한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추석 연휴에 조금 더 여유로운 휴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투숙 시 즐기기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술담화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글래드 호텔에서 안전하고 달달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