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호텔의 정성과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식음료 이외에도 친환경 호텔 활동을 지속해 온 워커힐의 브랜드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담은 비건 상품과 비대면 '홈캉스'에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이 추석 선물에 포함됐다. 집에서도 특급호텔의 품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생활 용품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매해 명절마다 프리미엄 선물로 사랑받아 온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의 한우 세트를 2021 추석 선물로 선보인다.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최고급 등심, 토종 된장을 베이스로 자체 개발한 명월관 시그니처 메뉴 '장향갈비' 등을 구성했다.
워커힐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고메 상품 또한 추석 선물로 선보인다.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전통 김치의 맛을 재현한 '수펙스(SUPEX) 명품 김치' 배송 서비스부터, 노르웨이 청정해역의 연어를 엄선해 만든 홈메이드 '수펙스 훈제연어', 특등육에 천연 향신료를 가미한 '워커힐 소시지 세트' 등이 준비됐다.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에코페어' 패키지도 있다.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보냉 기능을 갖춘 '워커힐 호텔 피크닉 에코백'을 비롯해 친환경 컵,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은 바디로션, 배스밤 등 집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비건 용품으로 구성됐다.
워커힐 2021 추석 선물 세트는 9월 22일까지 워커힐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에서 주문할 수 있다.
변예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르 파사쥬 지배인은 "워커힐 최고의 셰프들이 선사하는 '시그니처 푸드'부터 고품격의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취향과 필요에 따른 맞춤형 선물로 뜻깊은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