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는 'THE 26'과 '운카이'에서 신선한 제철 민어를 활용한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여름 민어는 담백한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비타민, 칼륨, 인 등 각종 영양소를 함유해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미식 공간 'THE 26'는 신선한 제철 민어를 정성껏 끓여 우려낸 매운탕 반상을 포함한 '건강한상'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하는 'THE 26'의 '건강한상'은 여름 대표 보양식인 닭고기 냉채, 전복죽, 민어 매운탕과 함께 웰컴 칵테일, 계절 과일, 커피 또는 차 등 정갈하게 차려진 정식으로 차려진다. '건강한상' 프로모션은 평일 런치 및 디너 시간대 이용 가능하다.(주말은 디너만 운영)
지난 달 신규 오픈한 모던 재패니즈 다이닝 '운카이'에서도 제철 민어를 활용한 시즈널 메뉴를 마련했다. 스카이킹덤 34층에 자리해 서울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운카이'는 민어 생선회, 민어 초밥, 민어전, 민어탕 등 다채로운 제철 민어 요리를 선보인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무더위가 지속되는 만큼 정성스럽게 준비한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식욕을 돋우고 기력도 높여 건강한 여름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