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울드래곤시티, 모던 재패니즈 다이닝 ‘운카이’ 신규 오픈

by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셰프의 장인 정신을 담아 깊이 있고 감각적인 정통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모던 재패니즈 다이닝 '운카이(雲海)'를 오는 15일 새롭게 오픈한다.

'구름 바다'라는 뜻의 '운카이'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자리한 하늘 위 미식 공간으로, 정통 일식 요리를 포함해 계절적 특성을 살린 오마카세, 이색적인 갓포 스타일 단품 요리까지 일본 요리의 특성을 살린 깊이 있고 감각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운카이'는 스시 카운터, 단독룸 등 다양한 목적에 부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모임, 비즈니스 등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가성비 높은 런치 메뉴로 장어 덮밥 정식, 모둠 초밥 정식, 계절 생선 구이 정식, 프리미엄 벤토 박스를 준비했으며, 정통 일식을 즐길 수 있는 디너 메뉴로는 8코스로 구성된 '운(雲) 코스', 9코스로 구성된 셰프 특선 오마카세 '카이(海)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계절에 따라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즈널 메뉴도 선보이는 '운카이'는 민어 생선회 15종, 민어 초밥 8종, 민어탕 등 여름철 으뜸 보양식 재료로 손꼽히는 민어 요리를 포함해 다양한 단품 메뉴 및 시그니처 메뉴를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운카이' 신규 오픈을 기념해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일부터 8월 15일까지 30만 원 이용 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 숙박권 또는 '스카이킹덤' 10만 원 상당 이용권을 지급하며, 현장에서 응모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담당자는 "'운카이'는 최고급 식재료만을 사용해 품격 있는 다이닝을 제공하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여유로운 식사와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고품격 미식을 추구하는 서울드래곤시티 대표 레스토랑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