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은 멀리 떠날 수 없는 요즘, 시티 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서머 앳 더 파크 (Summer at the Park)'를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부터 9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룸서비스 및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닝 20만원 크레딧을 포함해 스테이케이션과 아늑한 분위기에서 호텔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비롯한 부대시설 혜택을 포함하며,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은 사우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준 3일 전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패키지 가격에서 10만원을 할인해주는 '서머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보다 넓은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눈여겨 볼 만하다.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고 있는 객실은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시원한 객실에서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다이내믹한 도심을, 밤에는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면 도심 속 오아시스에 있는 듯한 프라이빗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서머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투숙일 기준 3일 전까지 파크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패키지 요금 기준 10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더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사우나 이용 추가 혜택을 포함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크 하얏트 서울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