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대박부동산'이 시청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스페셜 방송 '대박부동산-비하인드 컷'을 전격 편성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하수진 이영화 정연서 극본, 박진석 연출)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협력하여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다. 특히 '대박부동산'은 연기파 배우들의 파격 변신과 퇴마와 부동산을 결합한 신선한 'K-오컬트'를 선보이며 14회 연속 수목극 동시간대 1위를 수성한 것은 물론 꾸준히 호평을 이끄는 착한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오인범(정용화)과 함께 달걀귀 퇴마에 성공했던 홍지아(장나라)가 수배령이 내려진 도학성(안길강)에게 급습을 당해 긴장감을 높였던 것. 이와 관련 '대박부동산'이 9일(오늘) 종영 소식에 아쉬워할 시청자들을 위해 스페셜 방송 '대박부동산-비하인드 컷'을 10일(목) 밤 9시 30분에 공개, 대박부동산의 A부터 Z까지의 다양한 정보와 숨겨진 꿀잼을 선사한다.
특히 '대박부동산-비하인드 컷'은 주사무장 역을 맡았던 배우 강말금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말금은 극중 주사무장 특유의 찰진 리액션과 몰입감 넘치는 설명으로 스페셜 방송의 흥미를 배가시키는 터. 여기에 '대박부동산'의 재미와 감동을 다시금 되짚어보는 하이라이트, 궁금했던 촬영장 뒷이야기와 유쾌 발랄한 미방분 영상, 그리고 제작 비하인드까지 60분을 알찬 시간으로 꽉꽉 채울 전망이다.
이어 촬영 현장에서 만난 장나라, 정용화, 강말금, 강홍석, 안길강, 백은혜 등이 직접 촬영 중 있었던 에피소드와 실제로 겪었던 기묘한 경험을 털어놓을 것으로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볼수록 놀라움을 자아냈던 CG 효과와 오싹함을 일으켰던 특수 분장 등에 얽힌 비밀까지,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대박부동산'의 모든 영업 기밀을 낱낱이 파헤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서프라이즈를 안긴다.
제작진은 "'대박부동산'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스페셜 방송 '대박부동산-비하인드 컷'을 준비했다"며 "9일(오늘) 방송될 '대박부동산' 최종회에 끝까지 많은 관심 바라며, 종영 다음 날 방영되는 스페셜 방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마지막 회는 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또한 '대박부동산-비하인드 컷'은 1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