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동원, '선한트롯' 상금 120만 원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공식]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가수 정동원이 선한트롯 5월 가왕전 투표에서 2위를 차지하며 선한트롯가수에게 주어지는 상금 120만 원 전액을 환아를 돕기 위해 기부했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또한 팬들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보다 순위가 한 단계 상승한 가수 정동원은 선한트롯을 통해서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액 300만 원을 돌파하며 선한 행보를 이어갔다.

지파운데이션은 가수 정동원이 기부한 120만 원의 후원금을 아동양육시설 아동의 간병비로 지원해 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치료를 마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달 5일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하였고, 유튜브 채널인 '정동원TV'는 26일 2억뷰를 달성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