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설날에 대비하여 미리 준비하는 스페'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이번 설날에도 많은 이들이 고향을 방문하기보다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통해 명절 인사를 대신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쿠첸은 제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준비하는 스페'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첸 제품이 입점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먼저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는 2월 15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 백화점 상품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밥솥 구매 시 패킹을, 전기레인지 구매 시에는 인덕션 전용 28cm 팬을 특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등 기타 소형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원되는 혜택도 마련됐다.
쿠첸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 직영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 옥션, G9에서는 1월 25일~2월 7일, 2월 15일~2월 23일 두 차례에 걸쳐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전기레인지(모델명: CIR-O2S3400FLBE, CIR-O2S3401FLBE)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신세계상품권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등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에서는 오는 2월 6일부터 2월 20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밥솥을 구입하면 최대 25%의 제품 할인, 상품권 증정, 캐시백 등의 혜택을 판매처 별로 제공한다.
쿠첸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인 만큼, 설을 맞이하여 명절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스페'설'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