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델첸(DELCHEN)이 한 개의 본체로 초고속 믹서기와 분쇄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델첸(DELCHEN) 2in1 초고속 믹서기+분쇄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델첸 초고속 믹서기+분쇄기는 고성능 모터를 장착해 주스, 양념, 드레싱, 생식은 물론 견과류, 말린 건어물 등 일상생활에서 섭취해야 하는 많은 재료들의 분쇄를 손쉽게 해결해 준다.
델첸 대용량 초고속 믹서기+분쇄기의 유리 믹서 용기는 김치나 고기 양념, 녹즙, 과일주스 등의 냄새나 색이 배지 않아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세척이 간편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스테인리스 분쇄 용기는 스크래치 걱정이 없으며 얼음, 멸치, 다시마 등 딱딱한 재료를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갈아주기 때문에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부식이 없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칼날은 입체적인 회전구조를 구현해 찌꺼기 없이 믹서 할 수 있으며 믹서기는 6면 입체 불꽃 칼날을, 분쇄기는 와일드윙 칼날로 설계돼 보다 강력한 믹서와 분쇄를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델첸 대용량 초고속 믹서기+분쇄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작동하기 편리한 3단계 다이얼방식으로 요리에 맞는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본체 하나에 유리 믹서 용기와 스테인리스 분쇄용기 2가지를 제공한다.
한편 델첸은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홈쇼핑코리아를 통해 제품 가격 할인 행사(300대 한정)를 진행할 예정이다. 할인 행사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쇼핑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