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TIRTIR)의 '도자기 코어 크림'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CJ오쇼핑에서 2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26일 CJ오쇼핑 '요즘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된 티르티르의 '도자기 코어 크림'은 지난 11월 론칭 방송서 30분 만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이번 2차 방송에서도 방송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하며 제품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티르티르의 '도자기 코어 크림'은 하루가 다르게 흔들리는 피부 코어 능력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으로, 마치 사우나에서 막 나온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하여 일명 '사우나크림' '목욕탕크림'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도자기 코어 크림'은 피부를 촘촘하게 케어하는 트리펩타이드와 피부 컨디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바이옴, 피부 생기 및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데베논 등이 함유되어 피부 코어를 탄력 있게 잡아주고 강력한 물광 보습력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고보습 포뮬라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건강한 리얼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멀티 보습 크림으로 페이스와 넥케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기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편안하면서 진한 물광 보습을 선사한다면, '도자기 코어 크림'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탄력 보습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피부 노화 완화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도자기 코어 크림은 홈쇼핑 론칭 후 제품을 직접 써 보신 분들의 리얼 후기로 더욱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며,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2차 방송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