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오공, 아동양육시설 신명아이마루에 완구 기부

by

손오공이 경기도 화성의 신명복지재단 신명아이마루 보육원에 BTS 인형을 포함한 손오공 완구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손오공에 따르면 신명아이마루는 가족관계가 단절되어 보호가 요구되는 아이들에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아동양육시설로 현재 50여 명의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는 곳이다. 베이비박스가 생긴 지난 2011년부터는 베이비박스에 유기된 무의탁 요보호아동들을 데려다 적극적으로 보호 및 양육하고 하고 있다. 손오공은 신명아이마루와 자매결연을 맺고 2016년부터 냉·난방시설 기증, 나눔 바자회 장난감 후원, 영화 및 뮤지컬 관람 지원 등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각종 후원 활동을 매년 진행해 왔다.

기부 장난감은 가수가 되고 싶은 어린이들의 롤모델 'BTS 공식 인형'과 여자아이들에게 '넌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고 응원하는 '바비'의 커리어 플레이세트를 비롯 헤어 디자이너 체험 완구 '컬리걸스' 등 소중한 꿈을 이야기하고 희망 북돋아 주는 다양한 손오공의 인기 완구들로 구성됐다.

손오공 관계자는 "장난감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며 미래에 대한 꿈을 꾸게 하는 중요한 매개체 중 하나"라며 "많은 아이들이 손오공 장난감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추억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