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볼빅, 취약계층 위해 KF94 보건용 마스크 1만장 기부

by

볼빅이 GS리테일, 희망브리지와 손 잡고 취약계층을 위한 KF94 보건용 마스크 기부 및 판매에 나섰다.

GS리테일과 희망브리지, 볼빅은 지난 1일 마포구 신수동 희망브리지 본관에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협력적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협약의 의미를 담아 10일 출시되는 상품은 '볼빅퓨어마스크KF94'. 초정전 MB필터를 사용한 4중 구조로 황사,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 및 감염원을 차단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GS리테일과 볼빅이 마스크 1만 개를 공동 기부하고, 이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출시 상품의 포장 패키지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GS리테일과 볼빅이 함께 재난·재해로 고통받는 이웃을 후원합니다'라는 문구를, 마스크 표면에는 '희망브리지' 로고를 새겼다. 코로나시대 필수 아이템 마스크를 통해 고객의 간접 기부 동참 유도 및 구호단체 희망브리지 알리기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GS리테일 MD본부장 김종수전무는 "코로나가 끝나지 않고 지속되는 상황에서 매일 550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GS리테일이 사회적 의무와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며 "향후, GS리테일은 고객들을 위한 안전, 사회공헌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다양한 활동 등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