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의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는 트리 느낌의 디자인으로 2/3/5만원권 3종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3,000여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동시에 두 개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구매 후 매장에서 사용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이디야커피랩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의 복합 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에서는 베이커리 전문가들이 직접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작하는데 추첨에 당첨되면 스모키한 향미의 '바스크 치즈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블랙쿠키 치즈케이크', 촉촉한 '캐롯 케이크' 3종 중 원하는 1종의 케이크를 배송 받을 수 있다.
그리고, 25일까지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를 포함해 일반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며 2/3/5만원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이디야 기프트카드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앱 하단 이벤트 배너를 통해 카드번호 등록 시 참여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는 예쁜 디자인과 다양한 용도로 연말 선물용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디야 기프트카드로 마음을 전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혜택까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