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슬기, ♥심리섭 위해 결혼식서 자작곡 열창 이벤트.."남편, 배려심 깊고 꼼꼼해"('비스')[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비디오스타' 배슬기가 남편 심리섭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공형진, 정겨운, 노형욱, 배슬기, 이만복이 출연했다.

지난달 13일 유튜버 심리섭과 웨딩 마치를 울린 배슬기는 결혼식 하루 전인 12일 '비디오스타' 출연했다. MC들이 "예비 남편도 알고 있는 스케줄이냐. 부담스러운데 그냥 가시면 안 되냐"며 짓궂은 질문을 이어갔지만 배슬기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청첩장을 꺼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배슬기는 남편과의 달달한 연애스토리를 공개했다.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는 배슬기는 "연애 시절 아무 날도 아닌데 깜짝 선물을 줬다"며 남편의 배려심과 섬세함에 반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배슬기는 "남편이 배려심이 깊고 꼼꼼하게 챙겨준다"라며 "최근에 중요하게 생각했던 목걸이를 잃어버렸다. 이후에 같이 결혼 반지를 보러 갔는데, 목걸이를 보고 그냥 예쁘다하고 넘어갔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오다주웠다는 식으로 목걸이를 선물해 주더라"라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배슬기는 "프러포즈를 저만 받기가 미안해서 결혼식날 남편을 위해 서프라이즈 무대를 준비했다. 친한 작곡가랑 남편을 위해 곡을 하나 썼는데, 결혼식에서 이 노래를 부르려고 한다"면서 무반주로 해당 노래를 불렀다.

이어 자료화면으로 배슬기가 결혼식날 남편 심리섭을 위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배슬기의 진심을 담은 노래에 심리섭은 감동에 젖은 눈빛을 지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배슬기 부부가 제주도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