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며느라기' 박하선X권율, 100만 공약.."'깡' '로드파이터' 댄스 추겠다"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100만 공약, '깡' '로드파이터' 댄스 선보이겠다."

배우 박하선과 권율이 17일 온라인 중계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박하선은 '며느라기'가 100만 조회수를 돌파한다면 공약으로 "극중에 나는 '깡' 안무를 추고 권율은 '로드파이터' 안무를 하는 장면이 있다"며 "100만 조회수를 넘는다면 그 안무를 다시 한번 보여드리겠다"고 선언했다.

권율은 "꼭 해야하는 것이냐"고 반문 한뒤 "어쩔 수 없는것 같다. 약속이 아니라 늑약인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해야할 것 같다"고 웃었다.

한편 21일 오전 10시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며느라기'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대한민국 평범한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시월드 격공일기'다. 결혼 한달 차 며느리 민사린(박하선)과 그녀의 남편 무구영(권율)이 각기 다른 배경과 생각을 가진 시댁 식구들을 마주하며, 현실감 가득한 스토리를 통한 진한 공감은 물론 곁에 있어도 다 알기 힘들었던 아내, 남편의 속마음을 엿보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