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농심켈로그 W.K. 켈로그 바이 키즈 한국에서 첫 출시

by

농심켈로그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건강한 과일, 야채로 맛을 낸 신제품 'W.K. 켈로그 바이 키즈'를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W.K. 켈로그 바이 키즈'는 출시 당시 영국의 1,050명의 어린이들과 1,500명의 학부모들이 제품 콘셉트와 맛, 패키지 디자인 등 모든 개발 단계에 참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딸기, 사과&당근맛'과 '블루베리, 사과&비트루트맛' 2가지로 출시되는 'W.K. 켈로그 바이 키즈'는 리얼 과일과 야채즙으로 맛을 냈다. 쌀, 귀리, 통밀 등 곡물의 영양에 과일과 야채에서 얻은 풍부한 식이섬유가 더해져 균형 잡힌 영양과 맛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W.K. 켈로그 바이 키즈'는 'W.K. 켈로그' 라인업 중 하나로 켈로그의 창립자인 윌 키스 켈로그(Will Keith Kellogg)의 이름을 붙였다.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세상에 풍요로움과 즐거움을 나누겠다는 창립자의 정신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최시온 부장은 "W.K. 켈로그 바이 키즈는 좋은 것을 먹으면 세상도 함께 이로워진다는 창립자 정신을 기반으로 시리얼의 영양학적 가치와 지속가능성을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라며, "자연에서 얻은 맛과 영양, 그리고 재미까지 더한 W.K. 켈로그 바이 키즈를 통해 시리얼을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식습관을 기르며 즐거운 식생활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