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 오픈

by

엔씨소프트는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의 브랜드 페이지를 열었다.

'트릭스터M'은 엔씨소프트의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의 신작 게임으로,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했던 '트릭스터' IP를 활용해 개발중이다.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 등 원작의 주요 요소를 계승한다. 이번 브랜드 페이지에선 '트릭스터M'에서만 즐길 수 있는 '드릴 시스템', 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트레저 스팟', 숨겨진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다우징 기술'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또 이용자는 티저 영상 2종('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 폴라의 모험', '까발라에서 뭐하지?')의 풀버전을 볼 수 있다. 원작 '트릭스터'의 마지막 캐릭터인 '폴라'의 모습과 '트릭스터M'의 박원기 개발 디렉터, 고윤호 사업 실장, 곽민선 아나운서가 소개하는 게임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 보상을 이용자가 직접 투표할 수 있는 1차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4종의 펫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종을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