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랙핑크 지수 "세계적 스타들과 어깨 나란히해 영광"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어깨 나란히해 영광이다."

블랙핑크 지수가 13일 진행된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지수는 "레이디가가 테일러 스위프트, 비욘세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넷플릭스의 다큐멘터리를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K-POP으로는 처음으로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이름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4명이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수는 "우리 멤버들의 데뷔 전 풋풋한 모습부터 현재까지 전과정이 담겨있다"며 "코첼라 무대를 준비하는 에피소드와 긴장감,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2016년 데뷔 후 단기간에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스타가 되기까지 놀라운 성과를 보여줬던 4인조 실력파 걸그룹 블랙핑크가 숨 가쁘게 달려온 이야기를 담고 있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다.

지수(JISOO), 제니(JENNIE), 로제(ROSE), 리사(LISA)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4인조 걸그룹 블랙핑크는 2016년 8월 싱글 'SQUARE ONE(스퀘어 원)'으로 화려하게 데뷔하며 대형 그룹의 탄생을 알렸고, 이후 발매하는 곡마다 국내외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K-POP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다. '소금. 산. 지방. 불'로 웰메이드 다큐멘터리를 선보였던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은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연습생 시절부터 오늘날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하기까지 그들의 여정과 함께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진솔한 미공개 인터뷰 영상까지 모두 담아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