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애? 마음먹으면 할 수 있어" vs "연애하고 싶어요"…김민경, 어떤게 진심일까?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개그맨 김민경이 연애에 대해 서로 다른 마음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일 방송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민경은 "나도 연애를 해볼까"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었다. 이에 유민상이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것처럼 말하냐"라며 놀렸지만, 김민경은 "연애는 그런 것 아니냐"라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하지만 6일 방송하는' 카카오TV 모닝' 화요일 코너 '톡이나 할까'에서는 다른 이야기를 했다. 이날 플라잉 요가 스튜디오에서 인터뷰를 진행한 김민경은 천장에 고정된 해먹에 앉아 인터뷰를 진행하며 천이 끊어지지 않을까 노심초사 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숨겨왔던 프로급 마사지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이나는 '프로 연애 카운슬러'답게 김민경의 연애 스타일 분석에 나섰고 김이나의 조언에 몰입한 나머지 김민경은 "따로 나가서 얘기하시죠"라며 촬영을 거부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김이나의 현실적이고 애정 가득한 연애 코칭에 "연애하고 싶다"며 속마음을 고백한 김민경은 일과 연애, 그리고 결혼에 대한 가치관을 들려주며 진솔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