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단독] 이기우, 김병만과 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 '땅만빌리지' 입성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기우가 디스커버리채널의 새 예능프로그램 '땅만빌리지'에 합류한다.

25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이기우가 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에서 새롭게 준비 중인 예능프로그램 '땅만빌리지'의 멤버로 합류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땅만빌리지'는 스타들이 강원도 양양의 조용한 마을에 집을 짓고 마을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SBS에서 이적한 정순영 PD가 기획했다.

'땅만빌리지'에는 이기우 외에도 촌장인 김병만과 김구라, 윤두준, 유인영 등이 함께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는 중. 집과 마을을 만들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는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매회 등장할 특별한 게스트들과는 편안한 대화를 통해 예능적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이기우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이기우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루 활약해온 배우로, '진짜사나이', '바벨250' 등에서 젠틀한 외면과 달리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반응을 얻어낸 바 있다. 그가 '땅만빌리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는 미디어그룹 디스커버리가 아시아에 최초로 설립한 콘텐츠 전문 제작사로 지난 1일 개국했다. 개국과 동시에 제작 총괄로 SBS의 정순영 PD를 영입했으며 '마스터 셰프 코리아'와 '한식대첩'으로 유명한 하정석 PD, '탑기어코리아' 엄진석 PD, '비밀독서단' 김도형 PD, '서울메이트' 김영화 PD, 이준석 PD를 영입해 힘을 보탰다.

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는 디스커버리 채널의 리얼 예능 노하우와 한국 예능의 제작 역량을 집약시킨 한국형 리얼 예능 콘텐츠를 제작해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