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슈가가 '라이더 자켓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타 팬덤들의 적극적인 투표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어플 '스타플레이'는 지난 9월 10일부터 9월 24일까지 총 2주간 '라이더 자켓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엎치락뒤치락하는 치열한 접전 끝에,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총 39.01%의 득표율로 라이더자켓이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에 뽑혔다.
라이더 자켓 스타일과 잘 어울릴 듯한 부드러운 외모와 반전 넘치는 상남자 매력의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과거 라이더 자켓으로 완성한 사복 패션을 과시해 주목을 받았다. 심플한 의상부터 화려한 스타일링까지 찰떡같이 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진 슈가는 라이더 자켓 또한 완벽하게 소화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으며 치명적인 훈훈함을 자아내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슈가는 각종 광고 화보를 통해 패션 리더다운 모습, 평상시에는 사복 패션으로 멋스러움을 선보이는 모습을 보여줘 왔다. 슈가는 빛나는 비주얼과 완벽한 피지컬을 가져 걷기만 해도 화보를 연상케 하는 아이돌로 일상 속 편안한 차림에도 화보 같은 자태를 뽐내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슈가는 지난 5월 어거스트 디(Agust D)라는 활동명으로 믹스테이프 'D-2'를 공개했다. 'D-2'는 현재 1억뷰의 기록을 넘은 타이틀곡 '대취타'를 비롯해 '저 달' '어떻게 생각해?' '이상하지 않은가' 등 다양한 장르의 10곡을 담은 믹스테이프로 전 세계 8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 슈가가 속해있는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로 컴백해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이다. 'Dynamite'는 팬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영어로 곡을 소화하는 도전에 나선 방탄소년단은 'Dynamite'로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4주 연속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슈가는 신나는 리듬이 인상적인 디스코 팝 장르의 'Dynamite'를 통해 본인만의 멋과 개성을 드러내는가 하면 세련되고 유쾌한 느낌을 주는 안무와 역동적이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심을 저격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8일부터 5일간 미국 NBC 심야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하며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한 특별한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힐링 송 'Dynamite'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전 세계적으로 긍정 활력을 전파하고 있는 슈가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지민팰런에 출연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투표에서 방탄소년단의 슈가에 이어 TXT의 연준이 2위를 차지했고 NCT의 유타와 TREASURE의 준규가 그 뒤를 이었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어플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10월 8일까지 '베레모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