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고,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공식 레고스토어 11호점 오픈

by

레고코리아가 23일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지하 1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국내 11번째 공식 레고스토어를 오픈했다.

레고스토어는 덴마크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레고 전문 매장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게 구성된 공간이다.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품과 각종 체험존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됐다.원하는 만큼의 브릭을 용기에 담아 개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자신만의 커스텀 미니피겨를 꾸밀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도 운영된다.

레고코리아는 공식 레고스토어 11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매장 방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한정판 '레고스토어 세트'를, 15만원 이상은 '랜덤 미니피겨 8종 & 액자 세트', 10만원 이상은 '골드 미니피겨 열쇠고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그동안 많은 레고 팬들이 기다려온 레고스토어 11호점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단순한 매장이 아닌 레고를 매개로 한 다채로운 문화적 공간으로서 더 많은 대중과 레고 팬들의 혜택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